NHN페이코 기프트샵, '새해 선물 모음전'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1-21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9% 할인가로 모바일 교환권 판매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는 구정 연휴를 맞아 '페이코 기프트샵'에 새해 선물을 스마트하게 전달할 수 있는 ‘새해 선물 모음전’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페이코 기프트샵의 새해 선물 모음전에서는 2월 28일까지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상품권과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의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와 팝콘 및 음료 세트로 구성된 영화관람 2인 패키지가 2만 6000원으로 할인율이 가장 높다. ‘이디야’ 너를 응원해 세트는 7% 할인된 4370원, ‘VIPS’ 샐러드바 2인 이용권과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세트는 5% 할인된 7만 42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페이코 앱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할 수 있는 간편 선물 서비스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 사이에도 감사의 마음을 필요한 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이코 기프트샵에서 판매되는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가맹 매장이 많고, 사용시 2%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젊은 이용자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로 통한다.

권종은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등 5가지로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상품권 사용 전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미리 신청해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선물은 기프트샵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주소록에 저장된 상대방 이름으로 바로 전달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이용자는 페이코 기프트샵 내‘MY’또는 MMS로 전달받은 교환권을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