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야구9단' 2019년 신규 모델로 이향 아나운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9-01-17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563명이 등장하는 2018 시즌 선수 업데이트도 진행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은 신규 홍보 모델로 이향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야구9단은 2011년 출시해 8년째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온라인과 모바일 어떤 환경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특유의 정교한 게임 데이터와 실시간 개입의 묘미를 살린 게임 방식으로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향 아나운서는 KBS N SPORTS의 인기 야구 프로그램인 ‘아이 러브 베이스볼’에서 밝고 통통튀는 이미지와 현장감 넘치는 진행으로 야구팬들로부터 새로운 ‘야구 여신’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야구9단 공식 모델로서 특별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야구9단은 이번 신규 모델 선정을 기념해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야구9단의 게임 콘텐츠에서도 이향 아나운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메이킹 영상 시청과 이향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이향 스카우트 의뢰권 20장과 장비 업그레이드 이용권 3장, 100만 CP와 홍삼액 10개가 들어있는 ‘이향의 특별 할인 패키지’도 계정당 1회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