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 TV 광고 시작

김지윤 기자입력 : 2018-11-11 13:09수정 : 2018-11-11 13:09
냉장고·가습 공기청정기·오디오·TV 디자인·기능 전달

LG 오브제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온라인 광고.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를 소개하는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LG 오브제는 가전(家電)과 가구(家具)를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가전이다. 광고에서는 유명 재즈 아티스트 애니타 오데이의 음악을 배경으로 LG 오브제 냉장고·가습 공기청정기·오디오·TV 제품이 소개된다.

먼저 LG 오브제 냉장고가 놓여있는 공간에 '나'를 상징하는 인물이 등장한다. 나만의 공간에서 손만 뻗으면 닿도록 가까이에 있는 냉장고 문이 소리 없이 부드럽게 열렸다가 닫힌다. 이 장면에서 LG전자는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 △최고급 냉장고에 쓰이는 소프트 클로징 도어 △열전소자 냉각방식의 저소음 설계 등 LG 오브제 냉장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가 조용하게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공기와 습도를 쾌적하게 관리하고 소음은 크게 낮춘 '수면 기능성 제품'이다. 또 제품 상단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간편한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무드 라이트는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디오는 △고급 원목 테이블의 가구 느낌을 살린 디자인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력해 이뤄낸 저음과 고음의 완벽한 조화 등을 강조한다.

65형 슈퍼 울트라HD(고화질) TV, 3단 수납장, 사운드바를 고급 장식장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결합한 LG 오브제 TV도 나만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장면도 나온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과 나만의 시간,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LG 오브제의 프리미엄 가치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