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파티서 1억 만수르세트 주문·5만원권 돈다발 뿌린 ‘헤미넴’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1-01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상화폐 및 외화거래 등 금융 관련 사업가…40대 남성 추정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할로윈 파티에서 5만원짜리 돈다발을 뿌린 인물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남 클럽에서 ‘헤미넴’으로 불리는 인물이 화제가 됐다.

SNS 등에 따르면 ‘헤미넴’으로 불리는 A씨는 이날 새벽 강남구의 한 클럽에서 5만원짜리 지폐 다발을 꺼내 사람들을 향해 뿌렸다. 클럽에 있던 수백명이 그가 뿌린 돈을 줍기 위해 달려들었고, 이 과정에서 남성 1명이 병원으로 이송되기도 했다.

A씨는 SNS를 통해 자신을 ‘가상화폐 및 외환거래 등 금융 관련 사업가’로 소개했다. 그는 최근 클럽 일대에서 9000만원짜리 샴페인을 구입하고 매주 1억원 가량의 술값을 쓰고 이를 SNS에 올려 유명해졌다. 별명 ‘헤미넴’은 미국 유명 힙합가수 ‘에미넴’과 자신의 이름 약자를 합성했다고 한다.

한편 그는 지난 4월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클럼 ‘버닝썬’에서 1억원 짜리 ‘만수르 세트’를 주문했던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그는 40대 남성으로 추정되고 있다. 일부는 그를 에미넴과 혼동해 에미넴이 비밀리에 방한해 한국 클럽에 방문한 것으로 알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