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 도시락 간담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10-25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 가져

25일 서대문 농협금융 본사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오른쪽 첫번째)이 농협금융 팀장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은 25일 중구 새문안로 농협금융지주 회의실에서 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팀장 등 10명과 함께 도시락으로 점심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평소 소통을 강조하는 김광수 회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회장이 직접 간담회 초대장을 보내고 회의자료 · 시간제한 · 결론이 없는 3無 형식으로 진행됐다. 간담회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격의 없는 대화가 이루어졌다.

이날 김 회장은 "이제 농협금융은 체질개선을 통한 지속가능 경영, 신성장 동력의 확충이 필요한 시기이며, 이를 위해 농협금융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팀장님들의 고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마음껏 의견을 개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여 기업문화 개선 및 선도금융그룹으로의 도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