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 아이 꿈 통장·적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10-24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래 잠재고객 혜택 강화한 유소년(영유아~청소년) 전용상품

[사진=전북은행 제공]


전북은행은 미래 잠재고객의 혜택을 강화한 유소년(영유아~청소년) 전용상품인 'JB 아이 꿈 통장·적금'을 26일 출시한다.

JB 아이 꿈 통장·적금은 기존의 유소년 전용 상품에 혜택을 강화한 신상품으로 각 각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하다.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하 개인이며 'JB 아이 꿈 통장'은 영업점, 'JB 아이 꿈 적금'은 영업점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JB 아이 꿈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스쿨뱅킹실적, 아동수당 입금 실적, JB 아이 꿈 적금은 정상계좌보유, 당행 체크카드 사용 실적 등의 요건 중 1가지에 해당하는 경우 100만원 이하의 예치금액에 대해 최고 연 1.0% 이율을 제공한다.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월 10회, 당행 CD/ATM 영업시간외 현금인출수수료 월 10회 면제와 함께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말 인자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JB 아이 꿈 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으로 초회 불입금 1만원이상 분기 30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최초거래고객, 자동이체·체크카드 실적 및 'JB 아이 꿈 통장'으로 스쿨뱅킹 및 아동수당 등의 실적이 있는 경우 최고 연 2.45%의 이율을 제공한다. 우대서비스로 재예치된 계좌에 한해 분할지급서비스가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기존의 유소년 전용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개선·대체함으로써 미래 잠재고객의 대학생활 및 사회진출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