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시멈때' 김현중, 4년간의 논란에 공식 사과…"심려 끼쳐 죄송,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답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23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현중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이 지난 4년간의 논란과 복귀를 앞두고 사과했다.

김현중은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W 첫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 연출 곽봉철 / 제작 (주)비에스픽쳐스, (주)보난자픽쳐스)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4년이란 시간동안 오랜만에 복귀작으로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돌아오게 됐다. 예상보다 많은 취재진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에 대해 먼저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솔직히 지난 4년간 많은 일들이 있었다.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것 같다. 어떤 말로도 많은 분들에게 사죄와 용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연기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말보다는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사과했다.

김현중의 각종 논란으로 로맨스에 몰입이 힘들 수도 있다는 우려도 있다.

김현중은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생각하시고 이 드라마를 봐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깊게 생각을 하면 한도 끝도 없단 생각이 들었다. 최대한 문준우라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는데 있어서 어떤 것들이 가장 중요한지만 생각했다”면서 “드라마가 사전제작이라서 문준우로서의 3개월은 스스로 충분히 연구를 하고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한다. 판단은 시청자분들의 몫이라 생각한다. 잘 봐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김현중 분)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KBS W에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