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진짜사나이, 이유비 "동생 이다인에게 군대 추천하고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9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제공]

배우 이유비가 "주변 지인들에게 군대를 추천한다면 누구에게 하겠는가"라는 질문에 동생 이다인을 추천했다. 

18일 오후 상암동에 위치한 MBC 사옥에서는 MBC 신규예능 '진짜사나이300'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지환, 매튜 다우마,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 최민근 PD, 장승민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유비는 "군대는 상상하지 못했던 곳이다. 제가 과연 훈련이나 잘 받을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았는데 같이 했던 생도, 동기들 덕분에 버텼고 힘이 되었다. 방송 보시면 전부다 땀 범벅, 먼지 범벅이었는데 악으로 깡으로 훈련받았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군대 경험을 추천하고 싶은 지인이 있냐는 질문에 이유비는 "촬영 이후 지금까지도 지인과 친구들에게 군대 이야기밖에 안한다. 제가 하도 군대 이야기만 하니까 다들 제발 좀 그만하라고 하더라. 그래서인지 주변 지인들은 아무도 가고 싶어 하지 않을 거 같다. 꼭 누군가를 추천해야 한다면 제 동생 이다인을 군대에 보내고 싶다. 다녀오면 언니 말을 더 잘 들을 것 같다."라고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김재화는 "제가 저기를 진짜 갔다왔나 싶게 제 모습이 생각외로 처참하더라. 하지만 방송은 무척 기대된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어떤 분이시건 제작진에게 출연제안이 온다면 거절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저 조차도 폐끼치기 싫은 마음에 잘 하지 못할 바에는 안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보니까 달랐고, 나오고 나서는 느끼는 게 많았다."라며 좋은 경험이었음을 이야기 했다.
 
행사에서 보여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김재화가 크게 사자후를 외치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처음에 저의 사자후에 다들 불편해 하는 낌새가 있었다. 그런데 너무 힘드니까 스스로 기합을 넣지 않으면 체력이 계속 떨어져서 어떻게든 기운을 올리려고 그렇게 했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금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