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제2회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 결승전…19일 아프리카TV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8-02-19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제 2회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 결승전'을 19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인 ‘한게임 포커 챔피언십’은 지난해 10월, 총 16명의 BJ가 참여한 1회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당시 상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국내 아동지원에 사용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2번째 대회로 이영호, 송병구, 강은비, 이설, 이말년 등 12명의 인기 BJ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다.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3번의 본선 라운드를 통해 4명의 BJ 송병구, 기뉴다, 이설, 이영호가 대망의 결승전에 올라 진정한 포커 최강자를 가릴 전망이다.

결승전은 이날 밤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개그맨 출신의 김익근 캐스터와 전문 포커 플레이어 스펑키, 그리고 레이싱 모델 홍지연이 1회 대회에 이어 마찬가지로 MC를 맡게 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결승전 이벤트로, 방송 중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경품도 내걸었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 관계자는 “첫 대회를 진행해보니 모바일 포커 게임 이용자가 생각보다 많아 놀랐다”면서 “특히 ‘모바일 한게임 포커’는 19세 이상의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생중계 진행 역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