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중견배우 최정우, '황금빛 내 인생' 후속 '같이 살래요' 합류 확정…극 완성도 높인다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1-23 08:38수정 : 2018-01-23 08:38

[사진=투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최정우가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통해 다시 한번 관록 넘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방영될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60대 신 중년 부모 세대와 2-30대 자식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낼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최정우는 이번 드라마에서 이상우의 매부 연찬구 역을 맡는다. 졸부의 3대 특징인 허세, 진상, 무식이 온 몸에 배어 있는 그는 학벌세탁에 재단까지 만들어 병원 이사장 자리까지 오른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앞서, 배우 최정우는 드라마 ‘이판사판’을 통해 묵직한 존재감으로 거대 로펌 대표 사정도 역을 맡아 묵직하고 관록 넘치는 명품 연기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등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영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