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결혼+임신, 팬 엇갈린 반응 "행복하길" vs "탈퇴 이유있었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민환 SNS 통해 "사랑 확신, 결실 맺으려 한다" 결혼 발표

[사진=율희 SNS]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결혼 소식과 함께 율희의 임신이 전해지자 팬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우와 결혼 축하드려요(sy****)" "우와 어린 나이에 멋지구먼. 항상 행복하길(tj****)" "우리 잘난 민환이 축하해.  사랑도 음악도 더 열심히 하자. 팬들에게 소식 먼저 전해줘서 고마워(gk****)" "너무 놀랍고 혼란스럽고 당황스럽지만 행복해야 돼. 잘 살아(gm****)" "예쁜 나이에 결혼하시네~ 알콩달콩 사세요 정말 이쁠듯해요(ou****)" "이게 더 순수해 보이고 좋다. 행복하게 잘 살길(zi****)" "와 결혼한다니까 신기하다. 축하해요! 잘 사시길 바랍니다(yn*****)" "축하해 아기가 태어나든지 뭐 결혼은 하던지 뭔지 몰라도 그래도 축하해 잘 살았으면 좋겠어(ji****)" 등 댓글로 결혼을 축하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역시 믿는 구석이 있으니까 탈퇴했구먼(vi****)" "연예계에 생각이 없어서 탈퇴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결혼이 이유였던 건가(iu****)" "왜 탈퇴하고 왜 결혼하는지는 알겠네(se****)" "탈퇴한 게 그래서였군(jd****)" "와우. 율희 탈퇴한 이유가… 문희준이랑 소율 보는거 같음. 이왕 선택한 거 잘 살기를(sh*****)" 등 댓글을 달았다.

4일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 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여자친구인 율희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10년이 넘는 활동 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 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지금 이 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팬에게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일간스포츠는 '[단독] FT아일랜드 최민환♥율희, 결혼+임신 겹경사'라는 제목으로 율희의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