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삼광글라스,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에 단독 매장 입점

김은경 기자입력 : 2017-11-16 15:30수정 : 2017-11-16 15:30

[사진= 삼광글라스 제공]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 등 친환경 주방용품 라인업을 갖춘 단독매장이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의 삼광글라스 매장은 롯데백화점 안양점∙잠실점 등 서울∙수도권에 이어 지방 점포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대표 브랜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을 비롯해 친환경 쿡웨어 셰프토프의 냄비, 독일 쿡웨어 베카(BEKA)의 하이브리드 스텐팬, 프랑스 정통 쿡웨어 시트램(SITRAM)의 그라노블 코팅 프라이팬과 캥거루 냄비 세트 등 총 100여 종의 친환경 주방용품이 판매된다.

삼광글라스는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글라스락과 친환경 주방용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겨울철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자사의 텀블락 보온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른 지방 점포에서도 행사가 진행된다. AK백화점 원주점에서는 글라스락과 친환경 쿡웨어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창고대개방 행사가 열린다. 평택점에서는 친환경 쿡웨어와 함께 하는 고객 참여 쿠킹클래스를 연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대구 지역의 단독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2018GGGF
로보어드바이저로 자산관리 더 쉬워져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