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AJU★현장] 임창정 "아들들이 트와이스 좋아해 팬미팅 다녀와…트와이스 파이팅"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23 17:52수정 : 2017-10-23 17:52

가수 임창정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앨범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임창정이 트와이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임창정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는 트와이스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임창정은 “나오는지도 몰랐다”면서 “23일에 컴백한다고 회사에서 통보해서 알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엊그제 트와이스 팬미팅을 저희 아이들과 함께 가서 표를 끊어서 갔다. 그래서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분들에게 말해서 굽신거려 돈을 주고 사서 구경했는데, 저희 아들들이 매일 트와이스 노래를 부른다. 제 차에 타면 트와이스 곡을 워낙 많이 틀다보니 웬만한 곡은 다 안다”며 “제 팬 여러분들께서 제가 오랜만에 1년에 한 번씩 노래 나오는 걸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게 감사할 따름이다. 후배들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임창정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