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서천군,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준비 막바지...

(서천)허희만 기자입력 : 2017-10-23 14:00수정 : 2017-10-23 14:00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서천에서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개최, 주요사업장, 위생 지도점검 실시

서천군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포스터[사진=서천군제공]


 충남서천군(군수 노박래)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제26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를 앞두고, 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은 지난 17일, 박여종 부군수 주재로 40여 명의 분담업무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분담 업무별 세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제기된 문제점과 미비사항에 대해서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대회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군은 서천에서 처음 개최되는 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종목별 경기장을 최종 확정하고 종합경기장 트랙, 테니스장, 축구장, 야구장 등의 시설 보수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경기장의 추진속도를 끌어 올려 나갈 방침이다.

 도민생활체육대회를 위해 서천을 찾는 선수단 및 관람객들이 각종 시설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기본계획 및 종합 홍보계획 수립, 서포터즈 및 자원봉사자, 경기장 안전점검을 마무리했다.

 또한 군은 청결한 시설관리와 친절서비스로 군 이미지 향상을 위해 23일부터 30일까지 숙박 및 음식업소 300여 개소에 대해 지도 점검을 실시한다.

 특히, 서천군은 이번 대회를 군민이 함께 참여하고 준비하는「화합체전」, 지역의 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한 「관광체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경제체전」, 선수와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우선하는 「안전체전」으로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체육대회를 위해 서천을 찾는 선수단 및 관람객들이 각종 시설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깨끗하게 정비된 시가지를 보여줌으로써 서천군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겠다”고 강조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광화문 비디오방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 현장'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