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ing, yor're not alone" 절친 김정민 응원한 김새롬..커피스미스 손태영 법적 갈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07-14 0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김새롬인스타그램]


전기연 기자 = 방송인 김새롬(30)이 구설수에 오른 절친 김정민(28)을 응원했다.

14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r're not alone'라고 적힌 사진과 함께 "많이들 걱정하시고 계시는 것 같네요. 어제 정민이의 소속사 대표님의 인스타에서 이 게시물을 보았고 이 포스팅이 정민이에게 정말로 큰 힘이 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시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김정민의 소속사 대표는 "내 자식 내 피 같은 아이 힘이 되어 주면 좋겠는데... 나를 믿어준다면 이걸 같이 올려주길 바랍니다 힘이 될 겁니다 널리 알려 주세요 #김정민 #힘내기 #피라미드처럼 #퍼져라"라는 응원글을 올렸다.

현재 김정민은 커피스미스 손태영(48) 대표와 법적 갈등 중이다. 

검찰에 따르면 손태영 대표는 자신과 교제해 온 김정민이 결별을 요구하자 2014년 12월부터 2015년 1월까지 협박성 문자메시지를 보내 협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1억원을 내놓지 않으면 언론과 소속사에 꽃뱀이라고 알려 방송 출연을 못하게 만들겠다', '1시간 후에 꼭 인터넷 봐라. 전화기 꺼놓고 자고' 등 협박성 문자를 보낸 손태영 대표는 김정민에게 1억 6000만원을 받은 후에도 존재하지도 않은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문자와 함께 10억원을 요구했다. 

결국 김정민은 손태영 대표를 공갈·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했고, 손태영 대표는 혼인빙자 사기죄로 김정민에게 민사소송을 청구한 상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