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조여정 변함없는 광기에 윤상현 희생양 자처…비밀 일기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2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방송 캡처]


아주경제 이지영 기자=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19회분에서는 심재복(고소영)이 ​정신병원에서 퇴원 후, 모든 게 괜찮아진 척 연기를 시작한 조여정(이은희)의 변함없는 광기를 직감하고 희생양을 자처한 구정희(윤상현)를 구하러 나섰다. 

안심할 수 없는 상황에 은희를 직접 만나러 갔지만, 편안해진 얼굴로 참회를 전하는 모습에도 심재복은 "너 달라지지 않았다. 내가 안다. 내가 똑똑히 지켜볼 것"이라며 이은희에게 경고했다.

퇴원 뒤 아무렇지 않은 듯 구정희(윤상현)가 일하는 건설 현장에 찾아간 이은희는 "내가 정희 씨 얼마나 괴롭혔는지 안다. 병원에 있는 동안 반성 많이 했다. 나 이제 다 나았다. 집착으로 정희 씨 힘들게 하지 않겠다"며 구정희에게 매달렸다.

심재복은 이은희가 떠난 뒤에도 "이은희는 여전히 미친 여자다. 이 여자 결코 달라지지 않는다"며 분노와 두려움에 떨다 결국 쓰려졌다.

구정희는 "다 나 때문이야. 재복이 저렇게 만든거 다 내 책임이야. 이걸 바로 잡을 수 있는 사람은 나 밖에 없어. 재복이와 아이들 지키려면 내가 나서야해. 내가 문은경 막아야해. 마지막으로 진짜 아빠 노릇해야해"라며 이은희를 찾아갔다.

구정희는 "내가 은경이 네 옆에 있을게"라며 키스를 했고, 이은희는 "고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은희는 "이제 도청 같은거 안 하겠다. 정희씨가 뭘하던 정희씨만 믿겠다. 정희씨 사랑하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구정희는 "고마워 은경아. 나 믿어줘서. 나 이제 재복이랑 인연 끊을거야. 애들도 안 만날꺼고. 이제 문은경 널 위해서만 살거야. 우리 둘이 행복하게 살자"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는 반전이었다. 구정희는 사무실 책상에 앉아 "오늘부터 비밀 일기를 시작한다. 이것은 나의 속죄 일기이자 미친여자 문은경의 관찰일지다. 재복이와 아이들을 위해 할수있는 건 문은경을 게속 감시하는거다"라고 써내려갔다.

구정희가 평소와 다르게 일을 소홀히 한다며 이상한생각을 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브라이언의 말에 심재복은 불안해했다. 악몽에 시달리다가 깬 심재복은 이은희, 구정희 집을 찾았다. 같은 시각 이은희는 지하에 있는 비밀의 방에서 구정희(윤상현)와 관련된 방을 꾸미고 있었다.

불안한 표정의 심재복은 대문 앞에서 구정희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녀의 집에 제 발로 입성했다.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완벽한 아내’는 오늘(2일) 오후 10시 종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