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DJ 소울스케이프, 콜라보 공연 성황리 마무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7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두루두루amc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DJ 소울스케이프와 합동 공연으로 봄날의 밤을 뜨겁게 달구었다.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지난 25일 저녁 7시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장기하 Curated 01 외나무다리’(이하 ‘외나무다리’)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 약 2시간 동안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장얼과 DJ 소울스케이프는 각각 연주와 디제잉을 교대로 선보이며 서로 경쟁을 펼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DJ 소울스케이프가 감각적인 디제잉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장얼은 히트곡 ‘풍문으로 들었소’를 첫 곡으로 부르며 등장해 화려한 연주와 넘치는 흥으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후에도 장얼은 ‘ㅋ’,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달이 차오른다, 가자’, ‘우리 지금 만나’, ‘별일 없이 산다’ 등 열창했다. DJ 소울스케이프 역시 디스코, 훵크(Funk), 소울, 록 등 다채로운 디제잉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뽐냈다.

또한 DJ 소울스케이프의 디제잉 도중 장얼의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가 무대에 올라 깜짝 디제잉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더욱 환호하게 만들었다.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은 오는 4월 한 달 동안 북미 14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