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솔로가수 제이민, 20일 디지털 싱글 'Alive' 발표…리스너 매료 시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7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이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SM 솔로 여가수 J-Min(제이민)이 디지털 싱글 ‘Alive’(얼라이브)를 발표한다.

J-Min은 오는 20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Alive’의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Alive’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스케일과 중후반 등장하는 웅장한 현악기 연주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J-Min의 감성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J-Min은 음원 공개에 앞서 19일 밤 9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Alive, J-Min!’을 생방송, 신곡 ‘Alive’ 작업과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내용을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J-Min은 가수 활동은 물론, ‘인 더 하이츠’,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사, 뮤지컬 배우로도 맹활약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J-Min은 지난 2월부터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서 여주인공 ‘츠쿠시 마키노’로 출연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