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누브띠, 광화문 동화면세점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3 14: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 ㈜릿치노블의 미백크림 브랜드 누브띠가 지난 21일 동화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에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누브띠는 지난 1일 미백크림 2종을 출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주력 제품인 얼굴 미백크림 '페이셜 브라이트닝 크림'과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복숭아뼈, 무릎, 비키니 라인, 엉덩이 등 색소침착된 부분에 화이트닝을 돕는 전신 미백크림 '브라이트닝 크림' 2종을 중심으로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제품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는 페이스 전용 크림 '페이셜 브라이트닝 크림'과 색소침착으로 인해 어두워진 피부를 밝혀주는 전신 미백크림 '브라이트닝 크림' 제품 모두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다.

또 피부에 수분 충전이 필요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식물성 오일을 함유헀다.

뿐만 아니라 세포의 증식을 강화해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키는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그리고 식물혼합특허추출물인 Lora Anti-S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 주름 개선은 물론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이누브띠 관계자는 "이번 동화면세점 입점을 통해 더 다양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누브띠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미백크림 전분브랜드로써 팔꿈치 색소침착, 비키니 라인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 피부하얘지는법, 얼굴하얘지는법 등 미백크림을 찾는 사람들의 니즈를 맞춘 제품들을 만들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누브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