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김희선-송중기, 아시아스타상 韓 대표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2 2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희선이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6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자국을 넘어 아시아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6인이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김희선과 송중기는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아시아스타상에 한국 대표로 이름을 올렸다.

앞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송중기는 "벌써 상을 두 개나 받았다. 상을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지만 내가 과연 이 상에 맞는 훌륭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 항상 고민을 하게 된다.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를 운 좋게 만났다. 무척 훌륭한 캐릭터를 만들어주신 모든 스태프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같이 했던 동료 배우들 너무 고생 많았다. 진구, 지원, 송혜교, 민석이. 너무 많은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과 고생 끝에 여러분께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 우리 드라마를 함께한 시청자와 동료들께 영광 돌리겠다"고 말했다.
 

송중기가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6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희선은 "중국에서 촬영을 하면서 느낀 점은 중국 배우들이 한국 드라마, 영화, 노래까지 다 좋아해 준다는 점"이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도 든다. 해외 여러 나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선후배들께 이 영광 돌리겠다.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영화 '아저씨'에 출연한 바 있는 태국 배우 타나용 웡트라쿨은 "안녕하세요"라고 한국어로 인사한 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이벤트에 초대해 준 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 여기 참석하게 돼 기쁘다. 한국은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생산하는 나라다. 이곳에 자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 영화 '아저씨'의 이정범 감독에게 감사 인사를 한 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고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을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배우 조 타슬림 역시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 뒤 "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렇게 여러분 앞에 서 있게 돼 겸허한 기분이 든다"며 "이 상은 내가 꿨던 꿈의 일부다. 인도네이사와 한국에 있는 팬들과 가족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필리핀의 국민 스타 제시 멘디올라는 "좋은 밤이다. 이 자리에 서 있게 돼 기쁘다. 정말 영광이다. 필리핀 스타로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여기는 아시아 각국의 문화 교류를 축하하는 자리다. 이런 축제의 일부가 돼 정말 자랑스럽다. 신께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현장에 자리한 필리핀 팬들께도 감사하다"고 밝힌 뒤 "사랑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인사했다.

일본 배우는 나리미야 히로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는 "이런 훌륭한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훌륭한 상을 받게 돼 팬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 실황은 이날 오후 11시 15분부터 MBC에서 전파를 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