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워너비, AIBB 아시아 아이돌 빌보드에 도전장…중국 최초 순위 프로그램 출연

입력 : 2016-08-04 15:21

[사진=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중국 최초의 순위 프로그램 AIBB 아시아 아이돌 빌보드에 신인가수 워너비가 도전장을 내민다.

AIBB 아시아 아이돌 빌보드는 아시아 각 국의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인기 투표로 순위를 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상해의 화씨우TV(Huoxiu TV) 외 중국 40여개 채널로 중국 전역으로 생방송된다.

AIBB 아시아 아이돌 빌보드에서 워너비는 오는 7일 중국 상해에서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중국 현지는 물론 국내팬들 역시 워너비의 중국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오는 7일 공연은 화씨우TV 홈페이지는 물론 어플리케이션 YAMA를 통해 생방송 시청과 함께 투표에도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표를 얻은 팀은 AIBB 아시아 아이돌 빌보드 차트에 상위 랭크되며 시청자들은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보고 투표할 수 있다.

워너비는 “중국 팬분들께 인사 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 라며, “앞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사랑 받는 워너비 스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국내 팀은 워너비 뿐 아니라 브로맨스, 24K, 스텔라, 라붐 등이 상위 랭크 되어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