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가 저녁을 배달해 준다고? 여의도 메리어트, 애플 몽키 패키지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5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이색 신년 패키지를 내놨다.

신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애플 몽키 패키지(Apple Monkey Package)로, 귀여운 원숭이가 배달해주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다.

애플 몽키 패키지는 가족 고객을 위해 추천하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파크카페의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하며 귀여운 원숭이가 추천하는 저녁 메뉴 A 또는 B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몽키 디너 메뉴로는 해산물 볶음밥, 스파게티, 꽃등심 또는 안심 스테이크 등이 3인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탐스러운 사과와 함께 몽키 플레이트가 돼 있는 디저트를 제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더할 예정이다.

패키지 가격은 34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02-2090-8025

한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럭셔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올해 달콤한 인생을 맞이하라는 의미에서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철 해산물과 야채를 주재료로 만든 수프와 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피렌체풍의 컬리플라워 티본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제공된다.

이태리 피에몬테의 와인명가의 피오체사레와의 와인 페어링으로 더욱 특별한 런치, 디너 코스를 맛볼 수 있다. 라 돌체 비타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런치 6만7000원, 디너 11만8000원이다. 02-2090-805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