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산업, 직장인나눔캠페인 현판식

입력 : 2015-09-08 21:09

▲8일 서찬산업은 최윤묵 대표를 비롯한 전직원들이 직장인 나눔켐페인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8일 10시 서창산업에서 이회사 최윤묵 대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서창산업 직원들과 함께 직장인나눔캠페인 협약을 맺고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날 현판식은 세종 제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자인 최윤묵 대표가 운영하는 서창산업에서 직원들이 뜻을 모아 나눔실천에 동참하며 기업의 대표와 직원들이 함께 지역내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더욱 뜻 깊게 진행되었다.

나눔으로 함께하는 일터 ‘직장인나눔캠페인’에 동참한 서창산업 직원들은 매월 급여의 일부분을 공제하여 모인 성금을 지역 내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저소득가정 학생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서창산업 최윤묵 대표는 1억원 이상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매년 2,000여만원을 저소득가정 학생과 다문화가정에게 지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지역 내 사회복지 문제해결과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윤묵 대표는 “나눔실천에 적극적으로 함께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세종지역의 토박이로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겠다”고 밝혔으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구 회장은 “최윤묵대표와 서창산업 직원들의 나눔실천에 감사하며, 소외이웃과 지역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