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LF 질스튜어트는 다음달 16일 서울 압구정동 크루즈 클럽 웨이브에서 현대자동차와 공동으로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햤다.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에서는 질스튜어트를 비롯해 질바이질스튜어트·질스튜어트 액세서리·질스튜어트뉴욕 등 4개 브랜드의 패션쇼가 다이나믹 듀오·에일리 등 유명 뮤지션·클럽 DJ의 공연과 함께 펼쳐진다.

파티에 초대 받은 총 500쌍(질스튜어트 250쌍, 현대자동차 250쌍)의 고객은 질스튜어트의 가을·겨울 신제품 패션쇼와 함께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 현대자동차의 i30 핸드프린트 아트카(Art-Car), i40 카림 라시드 아트카 등 다양한 아트카를 전시하고 럭키드로우·네일 케어·게임 이벤트·포토 존 등 다채로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티 참가자는 오는 30일까지 LF몰에서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10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행사가 패션과 자동차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줄 수 있는 파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질스튜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결합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깊이 교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