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신인뮤지션 발굴 '2014 밴드 디스커버리'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10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KT&G는 신인 뮤지션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인 ‘2014 밴드 디스커버리’의 참가자를 오는 7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밴드 디스커버리’는 실력은 있으나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음악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KT&G가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밴드들에게는 다양한 성장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격은 정규 음반을 발매하지 않았거나 1집까지 발매한 음악인은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에 밴드 소개와 동영상 또는 음원 파일을 등록하면 된다.

지원자 중 1차 음원 심사를 통해 6팀을 선발할 계획이며, 이들에게는 최근 밴드음악계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선배밴드 ‘옐로우 몬스터즈’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와 만나 음악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최종 경연을 통해 우수 3팀을 선정하여 총상금 1100만원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상상마당 라이브홀 1회 대관권과 라이브영상 및 음원 제작 등 각종 지원혜택도 부여된다. 특히 오는 11월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서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밴드 디스커버리’는 지난해 총 340팀이 접수하여 매우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보였다”며 “이번에도 잠재력 있는 신인 밴드들이 대중들과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