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박유천 [사진제공=골든썸픽처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쓰리데이즈' 속 박유천의 패션이 인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연출 신경수)에서 박유천이 선보이고 있는 패션이 연일 화제다. 경호관으로서의 강인함과 품위를 지키면서도 댄디하고 부드러운 매력까지 고루 담고 있는 박유천의 패션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쓰리데이즈' 속 대통령을 지키는 경호관 한태경 역으로 한층 깊어진 내면 연기는 물론 몸 사리지 않는 액션 투혼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박유천이 선보이는 패션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박유천은 드라마 초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타이에 남색 수트로 대통령을 수행하는 경호관 한태경으로의 매력을 선보였다. 위기에 처한 대통령을 지키기 위한 수사를 이어나가는 과정에서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 함은 물론 심플한 느낌의 롱코트로 포인트를 주는 등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박유천이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경호관으로 복직하면서 스토리 전개에 박차를 가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