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에서 홍보까지 한 번에, '원디솔루션' 희망리턴 패키지사업 선정

원유정 원디솔루션 대표 사진원디솔루션 제공
원유정 원디솔루션 대표. [사진=원디솔루션 제공]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추진하는 ‘희망리턴 패키지 사업’의 지원을 받은 통합 디자인 전문기업 ‘원디솔루션’이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시공, 홍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2021년 5월에 설립한 원디솔루션은 △부산상수도사업본부 홍보관 리모델링 디자인 및 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 협력 프로젝트 △드라마 건축물 제작 △공공기관 홍보물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신뢰를 쌓았다.

원디솔루션은 ‘하나의 솔루션으로 우리가 되는 토탈 디자인’을 철학으로, 브랜딩·홈페이지·상세 페이지·공간 인테리어·홍보물·블로그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자체 스튜디오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인하우스 디자이너와 촬영팀이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해 일관된 콘셉트와 효율적인 결과물을 구현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원디솔루션은 기획–디자인–시공–홍보를 모두 아우르는 구조로, 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합리적인 디자인 패키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각 단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서 홍보물 제작,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된 결과물을 제공한다.

원디솔루션은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 솔루션을 확대해, 기획과 디자인, 공간, 마케팅을 잇는 토탈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원유정 원디솔루션 대표는 11년 이상의 디자인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다. 대한민국 디자인전람회 심사위원과 NCS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원 대표는 이날 디자인 교육과 현장 실무를 결합해 기업과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브랜딩 전략을 제시하며 “좋은 디자인은 단순한 미적 완성도가 아니라 브랜드의 언어를 만들어내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디자인 외주 구조의 비효율성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큰 고민 중 하나다”며 “한 번의 의사소통으로 브랜드 전 과정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는 체계가 원디솔루션의 차별점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