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친환경 문화예술 축제 '에브리데이 얼스데이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17-10-23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에브리데이 얼스데이 페스티벌' 관람객들이 야자수를 재활용해 만든 돗자리에 앉아 개막식을 보고 있다. [사진=BC카드]

BC카드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CU,세븐일레븐, 세종문화회관과 친환경 문화예술 축제 '에브리데이 얼스데이 페스티벌(Everyday Earth day Festival)'을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브리데이 얼스데이 페스티벌은 종이 영수증 출력을 줄여 조성한 페이퍼리스(Paperless) 사회공헌기금 사업의 일환으로, 대중의 환경보호 의식 고취를 위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무심기와 자원 절약'을 주제로 ▲토크·뮤직콘서트 ▲공예·디자인 체험활동 ▲미디어아트 퍼포먼스 ▲그린 디자인 전시회·마켓 ▲영화·연극 등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친환경 축제를 위해 BC카드와 세종문화회관은 현수막과 구조물은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친환경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또한 식기 대여 창구를 운영해 1회용품을 최소화하고, 개인 물병을 지참한 관람객에게 음료 무료제공 이벤트도 진행했다.

최석진 BC카드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언제나 환경보호를 실천하자는 뜻에서 에브리데이 얼스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며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환경보호를 되새길 수 있는 축제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