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이블베인' 스팀 플레이테스터 모집

  • 지스타서 첫 시연 진행

출처넷마블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콘솔·PC 게임 ‘이블베인’ 플레이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국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첫 기회다.
 
이블베인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 중인 3인칭 협동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릭터 뒤에서 전장을 조망하며,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과 전투 중 무기를 즉시 교체할 수 있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갖춘 게 특징이다.
 
게임 배경은 어둡고 거대한 다크 판타지 세계다. 이용자는 인류 재건을 위해 싸우는 부대원이 돼 ‘적왕’의 악마 군단에 맞서게 된다. 현재 개발은 프리 알파(초기) 단계로, 총 7개 작전이 구현돼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투 조작감과 협동 플레이의 완성도를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개발 초기부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완료한 이용자 닉네임은 게임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블베인’은 오는 13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5’에서 첫 현장 시연을 진행한다. 방문객은 전용 싱글(혼자서 즐기는) 모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협동 플레이 무대도 준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