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3월 17일부터 3월 30일까지 약 62만명에 달하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으며, 매나테크 코리아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면역기능개선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1994년 미국에 설립된 매나테크는 지금까지 총 5천만 달러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멀티글리칸 기반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군을 구축해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멀티글리칸’은 면역력에 중요한 8가지 당류를 식물 유래 성분으로 조합한 조성물로 이 당류를 기반으로 매나테크는 1996년 ‘앰브로토스 복합물’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으며, 현재까지 앰브로토스를 포함한 70여개의 특허를 출원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재홍 매나테크 코리아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오랜 시간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해온 매나테크의 노력을 소비자분들께서 직접 인정해주신 결과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신뢰를 바탕으로 한 면역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일상 속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