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페이스 라인 3종 선봬… 민감 피부 진정부터 피부 장벽까지 개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9-02 15:2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가 페이스 라인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핵심 성분 '오트'를 담아 민감한 피부의 진정부터 장벽까지 강화하는 제품으로, '트리플 오트 세럼',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 '리하이드레이팅 나이트 크림' 3종을 출시,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를 대표 제품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비노는 75년 이상 민감 피부 과학을 연구한 브랜드로, '오트(귀리)'를 핵심 성분으로 한 바디 케어 제품들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비노
[사진=아비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가 페이스 라인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핵심 성분 ‘오트’를 담아 민감한 피부의 진정부터 장벽까지 강화하는 제품으로, ‘트리플 오트 세럼’,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 ‘리하이드레이팅 나이트 크림’ 3종을 출시,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를 대표 제품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비노는 75년 이상 민감 피부 과학을 연구한 브랜드로, ‘오트(귀리)’를 핵심 성분으로 한 바디 케어 제품들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성인은 물론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베이비 제품들까지, 강력한 보습과 빠른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페이스 카테고리까지 확대하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아비노의 ‘오트 사이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비노 페이스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인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반복적으로 당기고, 붉어지고, 건조해지는 민감 피부 소비자들의 ‘진정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진정을 넘어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을 선보인 것.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와 수분 손실 방어를 돕는 ‘프리바이오틱 콜로이달 오트밀’과 피부 진정을 돕는 ‘카밍 피버퓨’를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보습 효과가 오래도록 지속되며, 산뜻한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돼 아침, 저녁 무관하게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 출시를 기념해 아비노 네이버 공식몰에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아비노 신상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아비노의 신제품을 최대 43% 할인 혜택과 100% 체험 키트 증정, N Pay 멤버십 최대 적립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아비노 바디 카테고리에서도 신제품이 출시됐다. 페이스 라인 출시와 함께 바디 카테고리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브랜드 전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아비노 바디 제품은 ‘더멕사 아토 데일리 에몰리언트 크림’과 ‘더멕사 아토 패스트 릴리프 밤’ 2종으로, 심한 건조로 자극 받는 ‘극악건성’ 피부를 위해 출시됐다. 

‘더멕사 아토 데일리 에몰리언트 크림’은 일명 ‘극악건성 해방크림’으로, 기존의 바디 제품으로는 충분한 효과를 느끼지 못했던 건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빠른 진정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아비노의 핵심 성분인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오트 가루, 오트 오일, 오트 추출물)’에 세라마이드를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강화했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포뮬러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아비노 페이스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몰, 바디 신제품은 슥닷컴과 네이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이내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