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혁♥이수민 결혼식 현장 공개됐다...'딸바보' 이용식 눈가 '촉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4-02 14:1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 방송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가수 원혁의 결혼식장 신부대기실 현장을 단독 공개했다.

    특히 1일 방송에서 이수민과 원혁은 이용식의 집 합가를 결정하며 신혼집 대신 신혼 방을 꾸미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에 골인한 이수민과 원혁의 화려한 결혼식 분위기, 그리고 드디어 딸을 시집보내는 아빠 이용식의 리얼 반응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5
  • 원혁왼쪽과 이수민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원혁(왼쪽)과 이수민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 방송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가수 원혁의 결혼식장 신부대기실 현장을 단독 공개했다.

    2일 이수민은 연인 원혁과 결혼식을 올린다. '조선의 사랑꾼'이 단독으로 입수한 두 사람의 결혼식 직전 사진들에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수민을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원혁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결혼반지를 낀 이수민의 손을 보며 '울보 사랑꾼' 원혁은 또다시 울컥한 표정을 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수민과 원혁이 밀착해 '콧등키스'를 나누기 직전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수민과 원혁의 남다른 결혼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방송됐다. 원혁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이용식에게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고, 진심 가득한 무대로 이용식의 마음에 다가갔다. 이후 이수민과 원혁은 달달한 연애 과정부터 이용식에게 결혼을 허락받고 양가 부모와 함께하는 상견례, 그리고 감동 가득한 프러포즈 현장까지 공개하며 결혼에 도달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낱낱이 보여줬다. 

    특히 1일 방송에서 이수민과 원혁은 이용식의 집 합가를 결정하며 신혼집 대신 신혼 방을 꾸미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에 골인한 이수민과 원혁의 화려한 결혼식 분위기, 그리고 드디어 딸을 시집보내는 아빠 이용식의 리얼 반응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일부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용식의 눈가가 촉촉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