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30여명 '김대식 후보 지지선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3-25 17:4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30여명이 25일 '김대식의 소통캠프'에서 김대식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상갑, 오보근, 정대욱, 유사근, 박종태 전 시의원 및 김판중, 박언호, 송동준, 조흥래, 김명관, 김동욱 전 사상구의회 의장 및 권병규 등 구의원 21명은 이날 성명서에서 "국민의힘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모두는 '중단없는 사상발전'을 위해 김대식 사상구 국회의원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통령직 인수위원, 국민권익위 부위원장, 35년 교육전문가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춘 김대식 후보만이 사상을 품격있는 미래도시로 나갈 적임자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30여명이 25일 ‘김대식의 소통캠프’에서 김대식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김대식 캠프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30여명이 25일 ‘김대식의 소통캠프’에서 김대식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김대식 캠프]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30여명이 25일 ‘김대식의 소통캠프’에서 김대식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상갑, 오보근, 정대욱, 유사근, 박종태 전 시의원 및 김판중, 박언호, 송동준, 조흥래, 김명관, 김동욱 전 사상구의회 의장 및 권병규 등 구의원 21명은 이날 성명서에서 “국민의힘 사상구 전직 시·구의원 모두는 ‘중단없는 사상발전’을 위해 김대식 사상구 국회의원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통령직 인수위원, 국민권익위 부위원장, 35년 교육전문가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춘 김대식 후보만이 사상을 품격있는 미래도시로 나갈 적임자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김대식 후보는 지지선언 자리에 참석해 “사상을 오랜 시간동안 지켜오신 전직 시·구의원님들이 힘을 모아 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사상구민의 민심과 사상발전의 열망이 김대식에게 모이고 있다. 최선을 다해 오직 사상발전으로 보답하겠다. 사상구민 여러분의 확실한 선택을 절박한 심정으로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