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4-03-14 09: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고 캠페인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언더아머는 이날 메인 필름 론칭에 이어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영상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네 사람의 진솔한 '나만의 언더 스토리' 가 담겨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언더아머
[사진=언더아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고 캠페인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브라운관 바깥, 무대 뒤, 경기장 밖에서 누가 보지 않을 때도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람들의 넘어져도 일어나는 정신력과 아직 드러나지 않은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뒷받침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역대급 조합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송강, 아티스트 슬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함께해 캠페인 진정성을 살렸다. 

특히 코드 쿤스트는 언더아머의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컬래버레이션 음원까지 선보였다. 래퍼 쿠기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주제로 랩 가사를 작사하고 가창해 특별함을 더했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SS24 컬렉션은 언더아머의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을 보여준다. SS24 대표 제품 중 ‘UA HOVR 애퍼리션 운동화’는 2009년 처음 출시된 후 언더아머 아카이브에 있던 UA 애퍼리션을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이 담긴 디자인에 부드러운 쿠셔닝이 업그레이드 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UA 언스타퍼블 플리스 풀 집’은 유연한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뛰어나고, 통기성이 좋아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만한 제품이다. 또 'UA 레거시 크링클 재킷'은 가벼우면서 훌륭한 통기성으로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윈드브레이커다. 

언더아머는 이날 메인 필름 론칭에 이어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영상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네 사람의 진솔한 ‘나만의 언더 스토리’ 가 담겨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