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중기 더민주당 예비후보, 시민들과 적극적 소통 통해 포항의 미래 함께 고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최주호 기자
입력 2024-01-31 16:2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포항시 북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각계각층의 포항 시민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며, 앞으로 포항 정치의 올바른 방향을 잡는다는 취지로 시작한 '오중기의 포항 희망 톡톡(talk talk)' 시리즈를 매주 목요일 SNS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현재 4회 차에 이르렀다고 31일 밝혔다.

    그는 기존의 지역 국회의원에게 아쉬움을 표한 시민의 의견에 공감하는 한편, 정치에 대한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으며 "포항 시민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정치가 무엇인지 경청하고 실천에 옮기기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리즈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 예비후보는 매일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각종 단체 행사, 기관, 상가 등을 방문하며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은 물론이고 당원 아닌 시민들도 오중기를 연호하며 '승리하시라', '계속 지지하고 있으니 이번엔 꼭 당선되길 바란다'라는 답례가 늘어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오중기의 '포항 희망 톡톡(talk talk)' 4화에 이르러...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소통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사진오중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사진=오중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포항시 북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각계각층의 포항 시민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며, 앞으로 포항 정치의 올바른 방향을 잡는다는 취지로 시작한 '오중기의 포항 희망 톡톡(talk talk)' 시리즈를 매주 목요일 SNS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현재 4회 차에 이르렀다고 31일 밝혔다.
 
오 예비후보는 1화에서 포항지진피해자를 만난 자리에서 포항지진특별법 개정을 통한 정신적 피해 일괄 배상 추진을 약속했으며, 2화에서 포스텍 학생을 만나 국가 과학기술 R&D 환경개선과 포스텍 연구중심의대 유치에 적극 나서겠다는 뜻을 전했으며, 4화에서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관계자와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데에 공감대를 이뤘다.
 
1일 공개되는 5화에서는 유소년 축구 클럽 감독과 인터뷰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기존의 지역 국회의원에게 아쉬움을 표한 시민의 의견에 공감하는 한편, 정치에 대한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으며 “포항 시민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정치가 무엇인지 경청하고 실천에 옮기기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리즈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 예비후보는 매일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각종 단체 행사, 기관, 상가 등을 방문하며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은 물론이고 당원 아닌 시민들도 오중기를 연호하며 '승리하시라', '계속 지지하고 있으니 이번엔 꼭 당선되길 바란다'라는 답례가 늘어나고 있다.
 
오중기 예비후보는 “포항의 변화에 대한 기대와 현역 국회의원에 대한 실망과 피로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꾸준하고 성실한 소통 행보를 보이며 4.10 총선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오중기 예비후보에게 시민들의 응원이 더해지며 점점 더 이목이 쏠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