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연말연시 맞아 한부모 가족·장애인 등에 생필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1-02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난 12월 29일 한부모 가족 후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기부전달식을 갖고 텀블러 밀폐용기 냄비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난 12월 29일 한부모 가족 후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기부전달식을 갖고 텀블러, 밀폐용기, 냄비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한부모 가족 후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락앤락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이다.
 
2일 락앤락에 따르면 전달 물품은 텀블러, 밀폐용기, 냄비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조만간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원시설 입소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한부모 가족을 비롯해 지역 아동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락앤락은 최근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도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굿윌스토어는 기부 물품을 활용해 사회적 약자의 자립을 위한 일자리를 만들고 지원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이다. 락앤락이 기부한 제품은 장애인 근로자의 분류, 진열 업무 등을 거쳐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장은 “기부 물건들은 사회적 편견과 일자리 부족으로 높은 취업의 벽에 놓인 장애인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락앤락 관계자는 “장애인과 한부모 가족을 돕기 위해 연말연시를 맞아 2만6000여 점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며 “새해에도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며 사회 곳곳에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