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유통소식]신세계센텀시티, 베이커스 '소금빵 아이스크림' 팝업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11-13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단짠의 정석 '잇템' '베이커스' 약 1년간 리뉴얼..."어떻게 변신했을까?"  

‘베이커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빵은 3500원 소금빵 GIFT SET4개입 1만4000원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소금빵은 7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베이커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빵은 3500원, 소금빵 GIFT SET(4개입) 1만4000원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소금빵은 7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약 1년간 리뉴얼 준비기간을 거쳐 새롭게 변신한 ‘베이커스’의 소금빵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부산 서면 전포동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픈런은 물론, 전량 완판을 기록한 ‘베이커스’와 함께 단짠의 정석 ‘소금빵 아이스크림’ 팝업 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빨미까레’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관광객들로 인해, 전포 카페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베이커스 (BAKERS)”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 팝업스토어에서 함께 시작한다.

당일생산-당일판매를 원칙으로 운영하는 ‘베이커스’는 프랑스 이즈니생메르사의 '오가닉 이즈닉 버터 베이스'로 만든 소금빵을 시그니처 메뉴로 내세운다. 또한 오픈런을 할 만큼 인기 있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소금빵’은 SNS에서 인증샷으로도 유명한 ‘EAT ITEM(잇 아이템)’으로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