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소외계층·참전용사 추석 명절 음식키트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3-09-19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종국 토마스의집 신부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  박소현 우리마포복지관장왼쪽부터 이 19일 소외계층 명절음식키트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중소기업중앙회
김종국 토마스의집 신부,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 , 박소현 우리마포복지관장(왼쪽부터) 이 19일 소외계층 명절음식키트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과 함께 추석을 앞두고 지역소외계층과 6·25 참전용사 4만명에게 2억원 상당의 명절음식키트를 지원했다.
 
19일 중기중앙회에 따르면 올해 키트는 당면과 동태포, 소고기, 전병과자 등 40명이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됐다. 1000개 박스가 제작됐고 지난 5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국 300여 복지시설에 전달된다.
 
6·25 참전용사 지원은 지난달 중기중앙회와 국가보훈부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중기중아회는 추석음식을 4인용 키트로 제작해 1000가구에 전달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재단이 마련한 명절 음식 키트는 중소기업계가 지역사회와 즐거운 명절을 함께하기 위한 사랑의 선물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