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iF 이어 IDEA까지 세계 디자인 어워드 2관왕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01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가 iF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DEA 디자인 어워드까지 디자인 2관왕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iF디자인 어워드와 IDEA디자인 어워드는 각각 독일, 미국에서 매년 열리는 행사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꼽힌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4월 iF디자인 어워드 사용자환경(UI) 부분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 '습관나무와 내 나무 숲'과 'AI생활기록부:홈로드'로 2건을 수상한 바 있다.

학습자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매일 꾸준한 학습 실천을 위한 동기 유발과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내는 UI의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해당 부분에서 수상한 국내 브랜드 20건 중 교육업계로는 유일한 수상이다.

최근 본상을 수상한 IDEA 2023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소비자 기술부분에서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태블릿 PC와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로 구성된 홈런북 프리미엄 학습기는 눈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학습 능률을 올려준다. 또 학생들의 기호를 반영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거치대는 학습 상황에 따라 보기와 쓰기 등 다양한 모드로 변경 가능하다.

이번 수상으로 아이스크림에듀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2가지 디자인을 모두 인정받았다. 김대겸 아이스크림에듀 사업전략본부장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으로 인해 글로벌 명품 학습 서비스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와 디자인과 함께 교육 시장에서 독보적인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독보적이지~
    독보적인 잡주!
    공모가 15,900원에 뻥튀기 상장해서
    단 한번도 공모가에 터치조차 못하고
    개박살난 잡주는 난생 처음 봄.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