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자회사형 GA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 공식 출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3-09-01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IA프리미어파트너스
[사진=AIA프리미어파트너스]


AIA생명이 대면 채널 확대를 위해 자회사형 법인보험대리점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를 공식 출범한다.

1일 AIA생명에 따르면 대면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 및 인재 육성을 통한 영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 상반기 금융감독원에 자회사형 GA설립 인가를 신청했다. AIA생명 관계자는 "국내 보험시장에서 대면, 텔레마케팅, 방카슈랑스 등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그간 쌓아온 경험과 헬스앤웰니스 어플리케이션인 AIA바이탈리티와 같은 새로운 개념의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제공해온 소신을 기반으로 향후 국내 대면 채널 영업에 더욱 매진해내 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범한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는 생명보험 6개사, 손해보험 7개사와 제휴를 완료해 고객에게 맞춤형 보험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수 있는 영업 기반을 마련했다. AIA 생명은 보유한 영업 전략과 안정적이며 체계적인 영업관리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컨설팅과 맞춤 상품 등의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AIA그룹의 선진화된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영업 인력들의 전문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내 갈 예정이다.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 대표는 공태식 전 리치앤코 부사장이 맡는다. 공태식 대표는 34년간 PCA생명(미래에셋생명) FC채널 상무, ING생명보험 영업관리 및 영업지원, 뉴욕생명 FC채널 전무 등 국내외 보험사를 거치며 GA 및 영업부문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공태식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 대표는 “AIA그룹이 오랜 시간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이뤄낸 대면 채널 영업 노하우와 AIA 생명이 국내 보험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유의미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돕는다는 AIA생명의 신념에 따라 국내 고객과 설계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AIA 프리미어 파트너스만의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