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우수中企 제품으로] 테팔, 혁신 기술 담은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8-28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 사진테팔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 [사진=테팔]

테팔이 야외에서도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신제품은 손잡이를 떼면 정리도 플레이팅도 마법처럼 완성되는 ‘테팔 매직핸즈’의 캠핑용 코펠 버전이다. 트렌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 문화 속에서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는 탈부착이 되는 손잡이가 특징이다. 손잡이를 떼면 캠핑 시 수납과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별도의 접시로 음식을 옮길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또 음식 조리 직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받은 내부 3중 안전장치 구조로 돼 있어 10kg 무게도 견딜 수 있으며 10년 동안 품질이 보증된다. 세트로 제공되는 밀폐 뚜껑으로 재료와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좋고, 유리 뚜껑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프라이팬과 냄비 용기 내외부 코팅 역시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의 강점이다. 외부에는 열과 마모에 강한 규소가 함유된 테팔 하드 프로텍션 레이어 코팅이 적용돼 높은 화력에도 강력한 내구성을 발휘하며 세척과 관리가 쉽다.

내부는 눌어붙지 않고 오래 가는 강력한 티타늄 2X 논스틱 코팅이 돼 있으며 테팔 열센서가 모래시계 모양으로 변경돼 환경 변화가 잦은 캠핑 시에도 최적의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은 2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는 2~3인 캠핑에 적당한 제품으로 22cm 프라이팬과 20cm 냄비, 24cm 전골냄비에 이와 맞는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패밀리 세트는 3~5인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20cm 냄비와 이에 맞는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돼 캠핑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빠르게 늘어나는 캠핑 인구를 고려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캠퍼들 대상으로 설문조사도 진행했다”며 “오랜 시간 꼼꼼하게 준비한만큼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캠핑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