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방콕 'H.E.L.F' 학술포럼 통해 아시아 미용·성형 트렌드 공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성주 기자
입력 2023-05-30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휴젤이 태국에서 메디컬 에스테틱 최신 학술 지견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학술 포럼 ‘2023 H.E.L.F in Bangkok’을 개최했다. [사진=휴젤]

휴젤은 30일 태국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에서 미용·성형 학술 포럼 ‘2023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 in Bangkok’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진실성을 향하여: 전 연령대를 위한 에스테틱 전략을 찾아서’를 주제로 태국 지역에서 2019년에 이어 4년 만에 개최했다. 태국을 비롯한 한국 및 중국 업계 권위자 총 11명이 연자로 참여했으며, 태국 의료진 및 관계자 약 270명과 중국·대만 의료전문가(HCPs) 약 40명이 참석했다.

포럼은 총 6개 세션 13개 강연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은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 등이 휴젤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를 소개하면서 최신 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이후 세 세션에 걸쳐 연령대별 해부학적 특징 및 시술 트렌드와 시술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마지막 세션은 남성 그루밍족에 대한 시술 방법을 다뤘다. 

아울러 중국·대만·홍콩 HCPs 40여명을 대상으로 ‘카데바(해부용 시체) 마스터 클래스’도 마련됐다. 홍기웅 원장(샘스킨성형외과)이 코스 디렉터로 참여했으며, 태국 쭐라롱꼰 대학교 및 중국 스촨 대학교 소속 3명의 교수진이 초음파 장비를 활용해 상안부·중안부·하안부 등 안면 부위별 보툴리눔 톡신·필러 시술법을 강연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태국에서 아시아 지역에 특화된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와 각종 시술 방법을 공유하고, 휴젤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향상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태국 시장 외에 다양한 지역에서도 꾸준히 학술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E.L.F는 휴젤이 국내외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학술 지견 및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실시한 학술포럼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