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동참..."외국인 유치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4-30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 제공…외국인 LDF PAY 200만원 경품 행사

롯데면세점 직원이 고객에게 6개 언어 버전의 시내면세점 쇼핑 및 인도장 안내 리플렛을 건내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 한달 간 열리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과 국내 소비 촉진을 위해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가 함께 선보이는 면세쇼핑 축제다. 서울과 부산, 제주 등 국내 15개 면세점이 모두 참여한다.
 
롯데면세점은 축제 기간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200만원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5월 8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달러의 금액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일본, 중국 관광객을 위해 JCB카드, 알리페이 등 결제 수단별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78달러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폴스미스, 라코스테, 조셉앤스테이시 등 100여개 브랜드, 3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봄맞이 피크닉 기획전'과 최대 70% 할인행사인 '23SS 상반기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성공적인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를 위해 롯데면세점 또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축제가 한국 관광산업과 면세업계가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