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성수동 '밀도 식빵' 구내식당서 완판 행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3-30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작년 7월 도입 이후 월평균 9만 개 팔려 나가

성수동 맛집 밀도 식빵 모습.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프리미엄 식빵 전문 베이커리인 '밀도' 제품을 전국 구내식당에 제공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밀도 식빵은 작년 7월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주요 구내식당 40여 곳의 테이크아웃 코너에 도입된 이후 현재 월평균 9만 개가 팔리고 있다.

밀도는 MZ세대 사이에서 이른바 '성수동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불리는 인기 빵집으로 주말에는 최소 30분 이상 대기해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밀도 식빵은 두 가지 이상의 밀가루를 블렌딩하고 고유의 발효법을 통해 차별화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웰스토리는 맛집 탐방에 관심이 높은 MZ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F&B 브랜드를 구내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밀도와의 브랜드 협업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삼성웰스토리는 균일한 품질의 밀도 식빵이 전국 구내식당에 원활히 공급될 수 있도록 대량 생산에 필요한 노하우와 기술 지원을 제공했다. 밀도는 삼성웰스토리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구내식당으로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돼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실제로 수도권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았던 영남 지역의 한 구내식당에서도 5일 만에 밀도 식빵 1000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런치플레이션으로 구내식당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새롭고 트렌디한 식음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F&B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