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영, 씨제스와 전속 계약…설경구·류준열과 한솥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3-20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예영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예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예영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예영은 지난 2013년 영화 ‘월동준비’로 데뷔해 ‘소셜포비아’, ‘뺑반’, ‘버티고’ 등 다수의 단편과 영화를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 tvN ‘어비스’, KBS2 ‘영혼수선공’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드러낸 박예영은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왕지원’ 역으로 열연,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박예영은 드라마 ‘안나’에서 안나(수지 분)가 유일하게 믿는 대학교 선배 ‘지원’ 역으로 활약, 지난달 개최된 디렉터스컷 어워즈 시리즈 부문 올해의 새로운 여자 배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박예영은 최근 드라마 ‘세작’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재중, 거미, 노을, 솔지, 홍대광, 김찬호가 소속되어 있으며 배우 설경구, 오달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엄지원, 황정음, 신은정, 라미란, 류준열, 박병은, 홍종현, 한지상, 이주연, 강홍석, 이충주, 황승언, 정석원, 유태오, 진지희, 박경혜, 권나라, 민도희, 이레, 이재욱, 민경아, 강준규, 김예은, 오하늬, 헤이든, 서지후, 홍승희, 소아린 등이 소속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