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NEW 블랙 생리대' 20일 단독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8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크릿데이]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오는 20일 'NEW 블랙 생리대'를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 생리대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되며, 블랙 생리대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런칭을 기념해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혜택으로는 30%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2세트 구매시 블랙 롱팬티라이너 본품, 3세트 구매시 블랙 복조리 파우치가 증정된다. 특히 복조리 파우치는 블랙 생리대 런칭을 기념해 단독으로 제작된 사은품으로 블랙 생리대의 고양이 캐릭터를 전면에 반영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넉넉한 수납력으로 생리대는 물론 다양한 파우치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N 포인트 3000원이 추가로 적립된다.

NEW 블랙 생리대는 2018년 이후 오랜만에 소개되는 신제품으로, '경험해보지 못한 부드러움' 타이틀로 소개된다. '부드러움, 블랙으로 찢었다' 콘셉트로 시크릿데이 자사 브랜드 블랙 고양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생리대는 지금까지 없었던 세상 부드러운 패드로 Y존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크릿데이만의 기술력인 시크릿 커버를 통해 하루 종일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패드 사이즈는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팬티라이너'까지 전 사이즈 모두 런칭돼 혈의 양에 맞춰 다양한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다.

퍼펙트 드라이 흡수층은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해 역류로 인한 찝찝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내 더블 라인은 샘을 한 번 더 막아줘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된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오픈 형태로 개별 포장 개봉 시에 여러 번 뜯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한 번에 오픈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생각했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음성 충북 혁신도시 음성에 위치한 최신 기술력을 보유한 자사 생산 공장에서 생산되며 최근 행복더함 안전공헌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