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특목고‧자사고 합격생 역대 최다 배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3-1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엠베스트]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가 2023학년도 특목고‧자사고 합격 실적을 15일 공개했다.

엠베스트는 "2023학년도 한 해에만 특목고‧자사고 합격생을 1364명 배출했다"며 "역대 최다이자 11년 연속 합격자 수 증가 기록을 세웠다"고 강조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다년간 축적된 입시 노하우를 통해 이같은 결과를 얻어냈다"며 “중학생 내신 관리를 비롯해 고교 입시 준비까지 인터넷 강의 하나로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엠베스트는 "대치동 최상위권 커리큘럼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는 영재고·특목고 대비 강좌, 장환수학, 블랙라벨, 에이급수학 등의 수학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 엠베스트 영재고와 과학고 합격생 89%가 응시한 엠베스트 영재고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이 실력을 점검할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학교별 기출문제 서비스와 자기소개서, 면접 1:1 컨설팅 등 급변하는 입시제도에도 대응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중등 학교 내신 및 최상위 고교 입시 대비 콘텐츠 등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체험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