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中3 위한 2학기 기말고사 대비 특강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8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가 기말고사 시즌을 맞아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2학기 기말고사 대비 특강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중학교 3학년의 경우 특목고 입시 등으로 인해 다른 학년보다 약 1달 정도 이른 시기인 11월10일 전후로 2학기 기말고사를 치르게 된다. 중학교 과정을 마무리하는 시험이니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철저히 기말고사를 대비하는 것이 좋다.

‘2학기 기말고사 대비 특강’은 단원별 핵심 개념을 빠르게 총정리하고 출제 예상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한 ‘실전 대비 시험 특강’, 출제율 높은 문제만을 엄선한 ‘파이널 문제풀이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사회·역사·과학 과목은 시험 범위에 맞는 단원만 골라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특강을 신청한 학생들은 과목별 중요 내용을 정리한 ‘만점 노하우 자료집’과 과목별, 출판사별 핵심 개념 및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내신시험 대비 예상문제를 제공해주는 ‘내신마스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단원별 적중 테스트와 시험 대비 셀프테스트를 1강좌당 각각 5회까지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