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해빗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으로 지난해 100억 매출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10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마이해빗]


트리즈커머스의 자체 브랜드 마이해빗이 지난해 약 110억원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해빗에 따르면 이번에 달성한 매출은 2021년 69억 대비 약 60% 성장한 것이다. 마이해빗은 트리즈커머스가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효소, 유산균, 철분, 가르시니아, 비오틴, 알로에 등 다양한 건강식품 및 일반 식품을 선보여왔다. 

마이해빗은 성장배경으로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꼽았다. 또 츄어블 철분, 모로오렌지 효소 등 새로운 섭취 방식과 최신 원료를 제안하는 등 제품 혁신을 이뤄낸 점도 브랜드 성장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베스트 셀러인 마이해빗 효소의 경우 1200만 스틱을 판매했다.

[사진=트리즈커머스]

마이해빗 관계자는 "기존의 불편한 섭취 방식을 바꾸고 최신 원료를 제품에 녹이면서 새로운 소비자들의 선택을 꾸준히 받고 있다"며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바탕으로 브랜드력이 강화되면서 최근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등을 통해서도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즈커머스는 지난해 매출 230억 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커머스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플랫폼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 마이해빗, 아르히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