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4주년' 동아오츠카, 장기근속 직원 67명 포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3-07 11: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아오츠카 창립 44주년을 맞아 장기근속 포상 대상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 6일 서울 동대문구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창립 44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총 71명의 임직원에게 장기근속상과 노조추천공로상 포상이 수여됐다. 장기근속상은 30년 근속자 10명을 포함해 총 67명에게 수여됐으며, 해당 임직원에게는 근속 연수에 따른 포상금과 상품이 지급됐다.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는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에 올린 창립 44주년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 모두 함께하는 마음으로 성과를 만들어나갈 것을 주문했다.

조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 슬로건도 ‘함께 만들어요, 동아오츠카 미래’라고 밝히며 “회사의 지속 성장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는 외형의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하려는 동반자로서의 연대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임직원 모두에게 "급변하는 외부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위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마음가짐, 서로 소통하면서 더 만족할 수 있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솔선수범 자세가 필요하다"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1979년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돼 설립된 동아오츠카는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란 기업 이념 아래 지난 40여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 오란씨, 데미소다 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음료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